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만나지 말걸

검색 :
RSS 구독 : 글 /

오랄비 프로패셔널 케어 3000과의 만남

2010. 5. 5. 23:26, 글쓴이 만나지 말걸

close
오랄비 프로패셔널 케어 3000 전동칫솔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다니..
평소 치아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 틈틈이 해주고 있는 저로서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어서
많이 기다렸는데 잘 도착했습니다.


먼저 사용 소감을 밝히기 전에 어떤 부품으로 구성이 됐나 살펴보겠습니다.



본 박스 구성이고요. 묵직합니다. 이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오다니...


박스 열고 꺼낸 구성품들입니다.


인상적인 문구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력 2배. 말로만 그런 게 정말 사용하니 믿을 수 있게 됐습니다.


구성품 합체한 모습입니다. 전동 칫솔을 꽂아 둔 곳은 충전시키기 위함이고요. 평소에 저렇게 보관하면 됩니다.




이건 같이 들어있는 미백 효과 칫솔모인데요. 저 둥그런 물체가 뭔가 했더니 칫솔모 밑에 끼우는 거더군요.
그냥 표시해주는 용도입니다. 일반 칫솔모가 아니라 특수 칫솔모다.. 뭐 이런 식으로요.
노란색이나 빨간색 아무거나 끼워주면 됩니다. 칫솔모 맨밑에 살짝 들어간 홈이 보이시죠?

그리고 특수 칫솔모 답게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가운데 노란 부분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고무처럼 돼있는데 저것이 바로 오랄비 특수 광택 캡으로서
미백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건 아마 제일 자주 사용할 일반 칫솔모인데 정말 프라그 제거력이나 세정력이 우수합니다.


압력 센서입니다.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면 자동으로 빨간불이 들어오도록 해줍니다.



전동칫솔은 칫솔 제품 중에서도 상당히 고가의 제품입니다.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법을 자세히 익히시는 게 좋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잠깐...설명을...


충전에 관한 설명인데 이런 곳에도 주의를 기울이면 좋습니다. 6개월마다 완전 방전한 후 다시 충전을 권하고 있습니다.
달력에 한 번만 표시해두고 그러다 그 날짜 오면 한 번씩 해주면 예상했던 것보다 오래 쓸 수 있겠죠.






 (1) 오랄비 프로패셔널 케어 3000 사용 소감

저는 사실 처음 전동칫솔을 사용하는데 전동칫솔기에 대한 편견이 있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 편견이란 게 일반 칫솔은 닦이는 면적이 커서 더 빨리 그리고 깨끗이 닦일 수 있다는 생각인 반면에 옆에 전동 칫솔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닦이는 칫솔모 부위가 굉장히 작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손으로 감촉을 느끼며 닦는 것과 전동을 이용한 칫솔질은 개운함 면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 물건이 정말 잘 닦일까. 안전할까. 개운하긴 할까. 양치질 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진 않을까 여러 편견 아닌 편견이 있던 것도 사실인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아 ... 이래서 전동칫솔을 사용하는구나' 바로 알겠더라고요.

우선 면적이 작은 칫솔모는 구석 구석 닦는 것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일반 칫솔모는 면적이 큰 대신 어금니 끝부분이나 윗니 아랫니 뒷부분에 플라그 제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 데에 비해 전동칫솔은 어금니 저 안쪽 구석까지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도 양치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치아 하나 하나 닦이므로 깨끗하게 닦인다는 점!!

플라그 제거는 말할 것도 없고 개운함도 남다릅니다. 사실 처음에는 사용이 익숙지 않아 일반 칫솔질 할 때의 버릇 .. 가령 전동칫솔을 입에 물고 치아를 문대는 행동을 많이 했지만 사용법을 자세히 면밀하게 살펴보고 사용한다면 스케일 한 것과 같은 기분을 양치할 때마다 맛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용법 : 그저 치아에 대고 있는다. 그리고 어느 정도 잘 닦인 후에 옆 치아로 넘어간다. 이런 식으로 계속 닦는다.)

 

실제로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일반칫솔을 곧바로 사용해 보았는데 일반 칫솔로 이게 닦이는 건지 그냥 문대고 있는 건지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개운함을 제공합니다. (그정도로 강력한 회전력이면 치아에 손상을 주는 것이 아닐까 걱정도 앞섰지만 압력 센서를 믿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양치하는 것이 즐거워집니다.




(2) (3) 오랄비 전동 칫솔을 권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사실 이런 분들이 많습니다.
 
아닌 게 아니라 칫솔질을 하면서 치아의 에나멜층이라고 해야 하나 ... 이 층을 벗겨낼 기세로 세차게 양치하는 분들. 개운함 때문에 그런 것은 알겠지만 치아가 많이 상하죠.

이런 분들에겐 정말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없는 게 수백만 번의 실험을 거쳐서 만들어진 오랄비만의 압력 조절 장치가 치아에 손상을 일으킬 만한 강한 압력을 감지하면 바로 빨간불이 들어오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손으로 닦을 떄는 이게 세게 닦는 건지... 약하게 닦는 건지 알 수 없는 부분이죠. 그리고 조금 압력이 강하다 싶으면 빨간불이 들어와서 알려줍니다. 무리하게 닦지 말라는 것이죠.



또 양치하다가 아굼이 맨끝을 닦다 칫솔 대가리로 잇몸을 자주 찧어서 피가 자주 나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도 권하고 싶은데요. 직접 사용해보면 아시겠지만 아주 안전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치아 하나 하나 구석 구석 잘 닦을 수 있습니다.



또.... 치아나 잇몸이 약한 분들, 어릴적부터 치아 관리가 필요한 이런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오랄비 전동 칫솔은 세 가지 모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1. 세정, 2 .부드러운 세정, 3. 미백이 그 세 가지 모드입니다.




치아나 잇몸이 약한 .... 이런 분들에겐 부드러운 세정 모드를 사용하라고 권하고 싶은데 부드럽고 강하지 않게 회전하면서 꺠끗하게 양치질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치아는 한 번 엇나가기 시작하면 돈도 많이 들고 치과에 대한 공포심도 생기니까 어려서부터 잘 관리하게끔 오랄비 전동칫솔을 권합니다.
  


어금니 끝 안쪽이 잘 안 닦여 고생하는 분들.

흔히 이런 분들은 사랑니를 발치하지 않은 경우에 많이 발생하는데 사랑니는 꼭 발치해야 할 치아로 생각하기 쉽지만 영구치인 어금니가 손상을 입고 뽑았을 경우에 사랑니가 어금니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으므로 꼭 발치해야 할 것만은 아닙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잘 닦이기 어려운 부위에 있다보니 아침에 이 닦고 껌을 씹을 때 구석까지 넣어서 씹다보면 그 부분이 잘 닦이지 않았구나 바로 알 수 있죠. 아까도 말했지만 오랄비 프로패셔널 케러 3000의 칫솔모는 작습니다. 아굼니 저 안쪽 끝에 구석까지 잘 들어가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권하고 싶은 분들. 양치질하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

오랄비 전동칫솔의 장점 중 하나는 개운함과 더불어 양치하는 즐거움을 줍니다. 힘도 들지 않고 그냥 치아에 대기만 하면 알아서 닦입니다. 오랄비에서 권장하는 칫솔질 시간을 고작 2분 정도입니다. 
윗니 아랫니 나누고 윗니를 다시 반으로 나눠 각각 30초씩만 잘 대고 있으면 알아서 닦입니다. 게다가 시간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30초가 지나면 살짝 한 번 전동이 멈추고 2분이 지나면 두 번 정도 멈춥니다. 적절한 시간에 맞게 양치를 할 수 있죠.


노동 대비 최고의 효과!! 오랄비 전동칫솔 정말 오해가 많았던 제품이기도 한데 대만족입니다.

맨 위로

제목 : 여자와 남자의 본능 여자는 옷을 벗을수록 시선이 집중된다. 남자는 옷을 입을수록 시선이 집중된다. 여자가 짝사랑을 하면 보고도 못본 척한다. 남자가 짝사랑을 하면 목소.....

호감 있는 사람과 카톡을 주고받다 잘못된 맞춤법에 홀딱 깬 경험이 있을 것이다. 완벽해 보이는 연인이라 생각했는데 사소한 맞춤법 실수에 괜스레(o) 괜시리(x) 실망하는 경우도.....

마음에 드는 남편 만드는 법 / 법륜스님 남편의 변화는 나를 낮추는 것부터 모든 번뇌는 자신이 일으킨 분별심 7년 전 신랑의 적극성에 끌려 결혼했습니다. 결혼한 날부터 남편은.....

이수의 '나는 가수다-시즌3' 강제 하차에 대한 뮤직앤뉴 공식 입장 MBC 측에서 일방적으로 보도한 엠씨더맥스 메인 보컬 이수의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강제 하.....

괜찮은 사람인 듯합니다. 이런 사람 흔치 않아요....

사진 순서대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진은 카메라가없는 옵이이로 찍어서 화질이 똥이네요.^^ 1.보호필름을 스마트폰과 자리를 맞추시고 테이프를 플립커버처럼 옆에 붙여주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