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and Blogging/Reviews

스트레스 싹 :: 두피를 시원하게, 지친 두피에 활력을!!

스트레스는 현대인의 숙명일까?

과도한 업무, 직장 상사의 눈치, 승진의 부담감... 이런 걸 생각할 때 증상이 주로 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프죠.

어릴 땐 복잡하고 어이없는 생각도 자주하고 즐겼을 때도 있는 거 같은데

나이 먹어가면서 복잡하고 쓸데없는 잡념이 많아지면 머리 아파지는 경우가 많지 않나요?

게다가 여러 가지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가 가중된다면 정말 괴롭겠죠.



지금 소개할 스트레스 싹이란 제품은 조금 새로운 접근으로 스트레스 제거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어떤 방법이냐 하면 머리가 아프니 머리에 뿌려서 새로운 느낌을 주자는 것이죠.

국소마취에 개념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데 사실 스트레스의 근원적 해소 방법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업무가 업박이고 스트레스라면 업무를 마무리하는 게 근원적 해소 방법이겠지만 그것을 처리하는 과정에 있어서 스트레스가 또 장난이 아닐진대 그 중간 과정을 도움을 주고자 하는 도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수험생의 경우에는 그 기간이 길 테니 중간 중간 스트레스 해소하는 게 필수이고요.






게다가 스트레스는 탈모의 주원인이고 그 탈모의 주원인 중에 하나가 바로 두피 건강에 한 몫 한다는 거 다들 아시겠죠?

두피에 활력도 주고 두피에 건강도 찾고

긴장한 두피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게다가 스트레스 해소까지.

정말 많은 기능이 포함된 아디디어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포함된 성분도 박하추출물, 녹차, 황금, 오이, 할미꽃, 치자, 연고, 라벤더, 세이지..등등... 두피에 좋다고 하는 건 죄다 들어있네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특히 공부하는 공시생, 고시생, 고3 수험생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탈모도 예방해보세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박하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치약 발라놓은 것처럼 화끈거리지 않고 아주 기분 상쾌할 정도로만 시원합니다.

가끔 머리 지끈거리고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고 이런 저런 생각으로 괴로울 때 한번씩 머리에 칙 뿌려주면 좋을 듯합니다.





제품 특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분위기 전환 이것 하나만으로 그 역할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