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Things/Hilarious

정말 웃긴 게임 리뷰 영상 :: 닌자거북이 1편.




닌자거북이 1탄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얼마나 허접한 게임이었으면 ㅎㅎㅎㅎㅎ

아무튼 정말 보다가 한참을 웃었네요.






난저 거북이

원작가들은 당초 이 만화를 제작할 당시에는 거북이들의 이름을 일본식 이름으로 지으려 했다고 한다. 그러나, 호칭이 좋지 않다는 판단으로 인해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 예술가의 이름을 따기로 하였다고 한다. 레오나르도는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 라파엘은 산치오 라파엘로(Sanzio Raffaello), 미켈란젤로는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Michelangelo di Lodovico Buonarroti Simoni), 도나텔로는 동명인 도나텔로(Donatello)에서 유래되었다.

    * 레오나르도(Leonardo) - 전 시리즈

파랑색 띠를 하고 있는 거북이들의 비공식적인 리더이다. 무기는 쌍검이다.


    * 라파엘(Raphael) - 전 시리즈

1987년 시리즈에서는 유머감각이 있으면서 약간씩 다혈질적인 성격을 보였는데, 2003년 시리즈에서는 다혈질적인 성격만 보여주고 있다. 권위에 회의적이며, 명령에 따르지 않는다. 그래서 팀 리더인 레오나르도의 지시에 자주 시비를 내걸기도 한다. 하지만 어쩌다가 사려깊은 구석이 보이기도 한다. 닌자 거북이들 중 가장 용감하고 무시무시한 전사로서 싸움에서 제일 먼저 앞장서며, 압도적으로 눌릴 것 같은 싸움도 마다하지 않는다. 무기는 두 개의 쌍차(Twin Sais). 붉은색 두건을 착용하고 있다.


    * 미켈란젤로(Mich(a)elangelo) - 전 시리즈

주황색 띠를 하고 있으며, 거북이들 중에서 가장 낙천적이다. 무기는 쌍절곤이다.


    * 도나텔로(Donatello) - 전 시리즈

기계천재. 기술 교육을 별도로 받지도 않았지만, 다양한 기계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일행 중 가장 똑똑한 그는 한마디로 타고난 엔지니어이다. 어려서부터 부품들을 분리했다가 성능 개조를 해서 다시 결합하는 데 능숙했다. 무기는 장봉(Bo-Staff). 보라색 두건을 착용하고 있다.


    * 비너스(Venus De Milo) - 1997실사

중국에서 온 5번째 거북이. 대한민국에서는 본 시리즈를 방영하지 않았지만, SBS에서 '메가레인저(Power Rangers in Space)'를 방영할 때 다른 거북이들과 함께 등장한 적이 있다. 원작가 피터 레어드는 이 캐릭터가 나온 이후로 그 어떤 시리즈도 이 캐릭터를 등장 하지 말라고 권고를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