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and Blogging/Reviews

블로그 위젯으로 용돈을 마련해보자!! :: 애드젯(Adget)



요즘은 블로그로도 돈을 버는 시대가 왔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데...

물론 양질의 글을 써서 원고료를 받는 경우가 가장 표준적이고 이상적인 모델이겠죠. 하지만 꼭 이런 이상적은 모델만을 생각하는 건 조금 구시대적인 발상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나온 것이 바로 문댁 광고 시스템(CPC광고)

구글의 에드센스부터 비교적 최근에야 런칭한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지금은 서비스를 잠시 중단한 다음의 애드클릭스 등. 지금의 나열한 것은 가장 고전적인 문맥광고 시스템입니다. 글의 문맥을 읽어드려 그것에 적합하고 적절한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이죠.

또 하나의 시스템은 배너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입니다.(CPS광고)

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등은 배너광고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유입시켜 상품을 구매하면 그 몇 퍼센트를 광고를 부착한 사람에게 주는 방식이었는데....

다음에 소개할 새로운 형식의 광고는 위젯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모델인데 바로 애드젯입니다.

http://adget.co.kr

블로그 사이드 바에 다자인도 좋고 유용한 위젯은 많이 설치하던데 죽, 이것을 이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언젠가 이런 모델로 무언가 나올 거 같았는데 애드젯이 선발주자네요.

애드젯은 조금은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데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의 유효클릭이나 상품구매는 기본이겠고..
다음의 방법으로도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첫 번째가 바로 추천인 제도인데






 추천인 코드 받으러 가기 버튼은 아직 활성화되지는 않았지만(아직 서비스 준비중) 회원가입을 통해 추천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추천하는 방식과 다른 게 없는데
추천인 코드 받으러 가기 버튼에서 어떤 간소화된 방식의 무언가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 그 두 번째는 2차 퍼가기입니다.




파가기 통해 제 3자(애드젯 비회원일 경우) 가 위젯을 달았을 경우 제 3자의 블로그에서의 클릭도 본인의 클릭으로 인정을 해주는 제도이죠.


에드젯 위젯은 퍼가기도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애드젯 홈페이지의 애드펫 퍼가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냥 보이는 대로 .. 원하는 목적대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죄측 사이드를 통해 어떠한 애드젯을 달아야 할지... 입맛대로 고를 수도 있고 또 어떤 위젯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젯 다는 김에 이벤트 참여는 거의 필수겠죠.

위젯 퍼가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애드펫 퍼가기 버튼을 누르면...




본인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사이드바를 통해 적당한 크기를 설정해서 티스토리나 텍스트큐브, 독립볼로그는 HTML 퍼가기를 통해
코드 복사해서 달면 끝이고.

네이버 블로그는 크기는 자유롭게 설졍하지 못하지만 네이버로 퍼가기만 누르면 자동으로 사이드바에 설정됩니다. 이글루스도 마찬가지고요.

다른 건 모르겠고 네이버 블로그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주 괜찮은 것 같네요.


그리고 위젯 퍼가실 때 주의점 하나 알려드리면 어떠한 방식으로 수익이 발생하는지 잘 보셔야 합니다.
위에 사진 밑에 보시면 CPS, CPA, CPC 이런 거 있지 않습니까? 잘 구분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다셔야 좋습니다.

CPS, Click Per Sales volume
CPA, Click Per Action
CPC, Cost Per Click

대충 이런 방식이나까 본인에게 유리한 방식으로 선택해서 퍼가면 되겠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하고 예쁜 위젯이 많이 준비돼 있으니  블로그나 홈페이지도 꾸며보고 추가로 돈도 벌고... .

정말 괜찮은 거 같네요.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홈페이지(www.adget.co.kr)에 들어가서 어떤 위젯이 있나 살펴보시고 ...

결정적으로 !!!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