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Things/Hilarious

당신을 클래식 전문가로 만들어 주겠습니다

<당신을 클래식 전문가로 만들어 주겠다 >




음악은 절대~들을 필요 없습니다. 매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일단 클래식 전문가가 되기 위해 좋아해야 하는 연주자들이 있습니다.




지휘자 쪽에서는 카라얀과 번스타인을 꼽아선 안됩니다. 그들을 꼽는 것은 다른 클래식 전문가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매뉴얼은 아르농쿠르나 칼뵘 정도입니다. 어느 나라 사람인지 몰라도 괜찮습니다. DVD 하나 안 봐도 됩니다.




피아노에서는 호로비츠보다는 기제킹. 바이올린은 오이스트라흐보단 밀스타인을 추앙해야 합니다. 이도저도 다 싫으면 하인츠 홀리거 정도 추천 드립니다.




요즘 영건 중에서는 키신을 타겟으로 잡고 앵콜용이라 까대며 베레조프스키나 루간스키를 좋아하십시오. 안데르셰프스키는 조금 애매한 위치군요. 프레디 켐프 추천 드립니다. 레이블 특성상 음반 구하기도 어렵지만 안들어도 됩니다. 프레디 켐프를 좋아하십시오.




오케스트라는 베를린 빈 시카고 런던 필라델피아 이런 데는 꼽지 마십시오. 라이프치히, 드레스덴, BBC 이 정도 가능합니다.




작곡가는...바로크에서 바흐나 헨델 빼면..비발디 안됩니다. 텔레만 강추.

낭만파 이후에서도 멘델스존 슈만 쇼팽 브람스 라흐마니노프 이런 작곡가 꼽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음악 잘 몰라도, 곧죽어도 라벨, 바르토크,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말러 이 정도 좋습니다.

그 중에서 말러가 가장 좋습니다. 말러는 2번이랑 9번만 알면 됩니다. 걍 댓글마다 말러 덜덜덜 하시면 됩니다.







대충 이 정도입니다...




아..그리고 마지막으로... 노다메 칸타빌레 보고 나서부터 클래식 듣기 시작했다고 절대 고백하지 마십시오.

캐무시 당합니다...